WE HELP LEADERS START CHURCHES IN GLOBAL CITIES

ABOUT

GCM세미나 참가자를 위한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by 최고관리자 / 작성일2019-06-22 / 조회3,184회

본문

GCM세미나 참가자를 위한 안내


1. GCM세미나에 참석하시는 목회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 참석자들은 아래의 안내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2. 기간: 2019년 6월 24일(월) - 27일(목) / 3박4일
3. 장소: 소망수양관 (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122-83 / 지번: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리 54) / 지도: 여기를 클릭
4. 숙소 등록: 숙소와 조 배치를 위한 등록은 첫날, 소망수양관 1층 로비에서 이루어집니다.
등록 절차: 서명 후 이름표와 교재 수령 >> 숙소 배정 확인 및 방 열쇠 수령 
5. 숙소: 숙소 배정은 입금 순서대로 완료되었습니다. 등록과 함께 방 번호를 확인한 후, 배정된 방에서 개인 짐을 정리하고 강의실로 오시기를 바랍니다. 또한 전체 세미나 기간인 3박 4일 동안 소망수양관에서의 숙박을 원칙으로 합니다.
6. 식사: 세미나가 시작되는 당일 점심은 제공되지 않으며, 나머지 기간 동안은 마지막 날의 점심을 포함하여 모든 식사가 제공됩니다.
7. 일정: 시작 당일의 강의는 오후 1시 20분부터 시작이며, 마지막 날의 강의는 오후 12시에 마감됩니다. 시작 당일, 등록과 숙소 확인 및 짐 정리 등을 강의 전에 완료하여야 하므로 30분 정도 미리 도착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 
8. 준비물: 성경, 찬송, 필기구, 그리고 간단한 개인 약과 소지품입니다. 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